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뒤로가기
제목

[Entertainment]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MC 발탁

작성자 미디어리얼리서치(ip:)

작성일 22.09.07

조회 20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리얼리서치 조사 결과, 김신영의 전국노래자랑 MC 적합도는 ‘보통’ 32.5%


(이미지 출처: 뉴스1)

 

방송인 김신영이 KBS의 대표 장수 프로그램인 ‘전국노래자랑’의 새MC로 발탁되었다. 지난 6월 8일 방송인 송해가 세상을 떠난 이후 공석으로 남아있던 MC자리가 약 3개월만에 채워진 것이다. 

 

새 MC로 발탁된 김신영은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를 비롯하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순발력 넘치는 개그와 능숙한 진행 실력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셀럽파이브’의 둘째 이모 ‘김다비’라는 부캐릭터로 음악 활동도 하고 있고, 최근에는 박찬욱 감독의 작품인 ‘헤어질 결심’에도 출연하여 연기력을 인정받는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다.

 

전국노래자랑 측은 “무엇보다 대중들과 함께하는 무대 경험이 풍부해 새로운 전국노래자랑 MC로서 매우 적합하다고 생각했다”고 밝히며, “송해 선생님의 후임이라 어깨가 무겁겠지만 잘해낼 것으로 생각한다”는 기대감을 나타냈다. 김신영 또한 “전국노래자랑과 함께 자라온 제가 후임 진행자로 선정되어 가문의 영광이다”라고 밝히며 “제 인생 모든 것을 ‘전국노래자랑’에 바치겠다”는 각오도 드러냈다.

 

이에 미디어리얼리서치코리아는 지난 9월 1일부터 9월 5일까지 자체 패널 총 2,936명을 대상으로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MC 발탁’ 이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먼저 김신영의 전국노래자랑 MC 적합도에 대해 묻는 질문에 ‘보통’ (32.5%), ‘다소 적합’ (28.5%), ‘매우 적합’ (23.9%), ‘다소 부적합’ (7.83%), ‘매우 부적합’ (4.3%), ‘해당 프로그램을 전혀 모른다/김신영을 전혀 모른다’ (2.96%) 순으로 나타났다. 

 

다음으로 새롭게 선보이게 될 김신영의 전국노래자랑 시청의향을 묻는 질문에 ‘기회가 된다면 보겠다’ (39.5%), ‘나는 원래부터 봐 왔다’ (25.7%), ‘이번 기회에 꼭 한 번 보고 싶다’ (23.8%), ‘전혀 관심 없다’ (11.0%) 순으로 조사되었다. 해당 조사 결과는 허용 오차 ±1.8%p이다.

 

한편, 김신영은 지난 3일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 야외음악당에서 진행된 첫 ‘전국노래자랑’ 녹화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한다.


첨부파일 전국노래자랑_뉴스1.jpg , 0907_전국노래자랑 MC.pdf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