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3000
전체메뉴
마케팅조사
브랜드 진단 조사
수요/실태 조사
라이프스타일 조사
기획/시제품 조사
UX 조사
미디어 테스트 조사
학술조사분석
리얼리서치 패널
플랫폼
D.I.Y
서비스 종류
서비스 타입
뉴스
인사이트
비디오 인사이트
회사소개
오시는길
조직도
언론보도
문의하기
자주묻는질문
카테고리 전체보기
작성자 리얼리서치코리아(ip:)
작성일 2022-05-30
조회 18
평점
추천 추천하기
원문링크 :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5/0004666003?sid=101
최근 방탄소년단(BTS) 멤버 RM이 온라인 방송에서 비빔면을 먹으면서 "양이 적어 아쉽다"며 '1.5배 제품을 내달라'고 요청하자 팔도는 '대용량 비빔면' 한정판을 출시했다. 소비자 의견을 수용해 제품을 만드는 '모디슈머' 마케팅의 대표적 사례다.
첨부파일 10.jpg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상품검색
패널열기
전체 아이콘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채널
위로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