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마케팅조사
브랜드 진단 조사
수요/실태 조사
라이프스타일 조사
기획/시제품 조사
UX 조사
미디어 테스트 조사
학술조사분석
설문 제작
리얼리서치 패널
플랫폼
D.I.Y
서비스 종류
서비스 타입
뉴스
인사이트
비디오 인사이트
회사소개
조직도
언론보도
카테고리 전체보기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작성자 리얼리서치코리아(ip:)
작성일 2022-05-30
조회 47
평점
추천 추천하기
원문링크 :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5/0004666003?sid=101
최근 방탄소년단(BTS) 멤버 RM이 온라인 방송에서 비빔면을 먹으면서 "양이 적어 아쉽다"며 '1.5배 제품을 내달라'고 요청하자 팔도는 '대용량 비빔면' 한정판을 출시했다. 소비자 의견을 수용해 제품을 만드는 '모디슈머' 마케팅의 대표적 사례다.
첨부파일 10.jpg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상품검색
패널열기
전체 아이콘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채널
위로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