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뒤로가기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제목

짜파구리 뒤 이을 조합은…'신나사끼'·'오빠게티' 출시될까

작성자 리얼리서치코리아(ip:)

작성일 2022-05-30

조회 4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원문링크 :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5/0004666003?sid=101



최근 방탄소년단(BTS) 멤버 RM이 온라인 방송에서 비빔면을 먹으면서 "양이 적어 아쉽다"며 '1.5배 제품을 내달라'고 요청하자 팔도는 '대용량 비빔면' 한정판을 출시했다. 소비자 의견을 수용해 제품을 만드는 '모디슈머' 마케팅의 대표적 사례다. 

첨부파일 10.jpg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