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조사

기업의 성공적인 마케팅 의사결정을 위해 시장과 고객에 대한 이해를 돕고 상품개발과 사후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 과정에서 필요한 조사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타이틀이미지 라이프스타일
  • 트레킹
  • 신디케이트

감각에만 의존한 기획은 실패로 이어질 확률이 높습니다. 가시적인 양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어떤 성향을 갖는 고객이 어떤 상황에서 소비하는지 알면 마케팅이 쉬워집니다.

라이프스타일 조사는?

  • 01 뷰티/패션/스포츠/게임/문화생활/외식/앱 등 분야별 자문단 운영
  • 02 소비 관련 이벤트 발생 시 데이터 전송/수집
  • 03 고객 인식 변화를 추적하여 시의성 높은데이터 제공

라이프스타일 설계

화살표 피씨

화살표 모바일

  • 휴식/여가
  • 관계/사회 인식
  • 소비
  • 자기 계발
  • 직업별
  • · 사무직
  • · 전문직
  • · 생산직
  • · 자영업
  • · 서비스직
  • + 이외 직업
+
  • 세대별
  • · 베이비부머세대
  • · 386세대
  • · X세대
  • · 밀레니엄 세대
  • · Z세대
  • + 이외 세대
+
  • 가치관별
  • · 여피족
  • · 니트족
  • · 욜로족
  • · 딩크족
  • · 비건족
  • + 이외 가치관
라이프스타일 조사 방법
리얼리서치는
조사 목적과 환경에 맞춰 적절한
조사를 진행합니다
조사 문의하기 버튼